안전한 온라인 생활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업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(Akamai Technologies, Inc., NASDAQ: AKAM)는 피싱 사이트, 가짜 상점 및 브랜드 사칭을 탐지하고 방해하는 새로운 솔루션인 브랜드 프로텍터(Brand Protector)의 출시를 27일 발표했다. 브랜드 프로텍터는 조직이 손실, 생산성 저하 및 블랙컨슈머 피드백을 최소화하면서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한다.
Google에 따르면 매주 50,000개 이상의 새로운 피싱 웹사이트가 생성됩니다. 아카마이 브랜드 프로텍터는 하루에 내부 및 외부 소스에서 수조 건의 디지털 활동을 검사하여 공격 캠페인이 시작되기 전에 조직의 브랜드 남용을 발견한다. 이를 통해 모조품 판매, 피싱 사이트, 환경 외부 및 인터넷에서 브랜드 요소의 무단 사용을 방지하여 수익 손실과 위험 증가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.
브랜드 프로텍터는 4단계 접근 방식으로 사기성 사칭 문제를 해결한다.
아카마이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루페시 초크시(Rupesh Chokshi)는 "공격자들은 점점 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을 남용하여 피싱 및 가짜 사이트를 통해 최종 사용자를 유인하고 금전적 이득을 얻고 있다. 이러한 공격 캠페인의 신속한 배포를 감지하고 완화하는 것은 글로벌 브랜드에게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. 브랜드 프로텍터는 이러한 외부 공격 캠페인이 추진력을 얻기 전에 해결하여 고객 충성도와 수익을 유지한다."라고 말했다.
고객이 일관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카마이의 브랜드 프로텍터 및 기타 제품과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카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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