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화된 고객서비스, 접근성·편의성 제공하기 위해 신촌으로 확장 이전
더 여유로운 대기 공간과 간단한 업무 볼 수 있는 시설 제공
모니터 및 게이밍 기어,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 체험
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(ASUS)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(지사장 강인석, 이하 에이수스)는 고객서비스 센터인 ‘로얄 클럽’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용산에서 신촌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.
로얄 클럽은 메인보드·노트북을 비롯해 에이수스 제품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이번 이전으로 더 원활한 고객 대응 및 접근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 만족도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방문 고객은 에이수스의 모니터·게이밍 기어 및 강력한 성능의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. 또 고객이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더 여유로운 공간과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 등을 마련했다.
새롭게 이전한 로얄 클럽은 서울 마포구 서강로에 있으며, 고객서비스 대응에 문제가 없도록 이전을 마친 상황이다. 로얄 클럽의 영업시간은 월~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. 고객서비스 관련 문의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.
에이수스는 더 나은 고객서비스와 소비자 접근성을 위해 이전하게 됐다며, 넓어진 공간과 효율적인 소비자 대응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Exascend, NAB 2023에서 레드닷 어워드 수상한 휴대용 스토리지 공개 (0) | 2023.04.13 |
---|---|
삼성전자, C랩 아웃사이드 경북 출범 (0) | 2023.04.13 |
피코,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VR 헤드셋 ‘PICO G3’ 출시 (0) | 2023.04.13 |
현대자동차,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 출시 (0) | 2023.04.13 |
기가바이트, GeForce RTX 4070 KOREA EDITION OC 그래픽카드 출시 (2) | 2023.04.13 |